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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자동차 이전 시대와 앞으로의 미래 본문
대량 생산과 대중에 의한 소유 미국에서 1908 년 포드 가 포드 모델 T 를 출시했다.포드는 일관 작업에 의한 대량 생산 방식을 채택하고 자동차의 가격을 인하하는 데 성공했다. 이것이 대량생산이 가져오는 컨베이어벨트의 이점이다. 이는 부유층의 소유물이었던 자동차를 대중이 소유 할 수있게 자동차 산업이 크게 발전하는 선구자가되었다. 유럽에서는 1910 년경에 대중의 자동차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토바이 부품 및 기술을 이용하여 제조 된 소형 경량 자동차, 이른바 ' 사이클 카가 보급되어 갔다. 1922 년 포드와 같은 생산 방법을 이용한 소형 대중 차가 발매되고 본격적으로 자동차가 보급 될 일이되었다. 또한 이에 따라 사이클 카 사라 나가게된다.
대중 차의 보급으로 일반 시민이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이 가능 해져, 자가용 자동차 (자가용)가 보급하면 그에 따라 자동차를 중심으로하는 사회가 형성되게되고, 자동차가 생활 필수품과 되어가는 소위 모터스포츠 제네바 스포츠가 생겼다. 세계 최초로 자동차 대중화가 일어난 것은 1920 년대 의 미국 이고, 그 다음 서유럽 국가에서도 일어나고 일본에서도 1970 년 경에 본격적인 모터 제이션이 시작되었다. 개인 자동차의 보급은 철도 나 선박 등 대중 교통 에 의존하던 시대에 비해 이용자에게 압도적으로 높은 자유도를 제공, 개인의 행동 반경을 크게 확대 시키게되었다.이로 인해 일본 자동차 발전도 크게 급속하게 변해갔다. 공용 차량의 다시 주목 1970 년대에 스위스 등에서 카 쉐어링 도 이루어지게되었다. 카 쉐어 나 그 세계 각국에 퍼져, 자가용 의한 유상 라이드 점유율 을 인정 나라도 나타나는 등 자동차를 소유하지 않고 이용하는 형태가 다양 해지고있다.우버 쏘카 등 다양한것이 있지만 현재 일본은 택시 업계와 마찰이 있어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이다.
기계의 생산 방식과 사람들의 노동에 미치는 영향 또한 자동차에 채용 된 대량 생산 기술이 조립 라인 이라는 효율적인 기술을 자동차 산업에 한정하지 않고 다양한 제조업에서 넓혀가는 것이되었다. 이것은 기업 경영자를위한 좋은 수법 이었지만, 그것은 동시에 분업 이 철저되는 결과를 낳고 공장에서 많은 노동자들이 마치 단순한 기계 나 도구처럼 취급 동일한 단조로운 작업만을 반복하도록 강요하고 일에 기쁨을 발견 어려워 근로자에게 정신적 인 불행을 초래한다는 부정적인 사태도 발생했습니다. 한때는 너무 효율 중시 작업의 세분화가 그야말로 사람의 노동자가 볼트 1 개 ~ 몇 개의 잠그는 작업만을 반복하는 등이라는 끔찍한 방식으로되어 버려,단순반복일뿐 아니라 노동자의 정신 악영향이 너무 커져서 그것이 학자 등에서도 지적되게 되었다. 그로 인해 자동차는 안전함을 우선시해야하지만 몇몇 사람들로 인해 하자가 발생하고 있다. 이후 오랜 기간을 걸쳐 작업을 세분화 초과하지 않도록 어느 정도 결정된 범위의 임무를 부여라는 방식을 채용 공장도 많아졌다. 주 52시간 도입도 이와 마찬가지이다. 예를 들어 한 명의 담당자가 적어도 엔진 부분은 함께 책임지고 혼자 조립함으로써 그 사람 나름대로 "자신의 작품을 마무리했다"고 느낄 수 있도록하는 등의 방식이다.
2000 년대의 기술 개발 동향 중국 인도 등 신흥국의 경제 성장과 인구 증가로 전 세계 자동차 판매 대수는 증가하고있다. 특히 중국 인도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이에 따라 화석 연료 의 소비 증가와 대기 오염 이 문제가되어, 각국 정부는 자동차에 대한 배기 가스 등의 규제를 강화. 자동차는 온실 가스 와 대기 오염 물질의 배출이 적은 또는 전무 석유 자원을 절약 할 수있는 저공해 차 의 개발 · 판매에 주력을 하여 전기자동차를 만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공해 와 지구 온난화 대책으로 전기 자동차 와 연료 전지 자동차 등의 제로 배출 차량 의 개발이 진행되고있다. 특히 2015 년에 폭스 바겐 그룹에서 발각 된 배기 가스 부정 디젤 엔진의 악영향이 노출 된 후 유럽 각국에서는 가까운 장래 가솔린 차와 디젤차 등의 판매를 금지하는 법안이 찬성 다수의 정세에있다. 네덜란드와 노르웨이는 2025 년 독일에서 2030 년에 시행 할 수 있도록 그러한 법안이 제출되기 시작하고있다 .
현재 독일 중국 어느 도시 안에서 디젤 차량은 들어올 수 없을 정도이다. 최근에는 정보 통신 기술 (ICT)이 급속히 발전하고있다. 이 때문에 자동차 및 주요 ICT 기업은 인터넷 에서 외부와 연결된 코네쿠텟도카 과 인공 지능 (AI)을 응용 한 자동 운전 자동차 의 연구 개발도 서두르고있다. 일단 SF 작품 중의 존재였다 " 하늘을 나는 자동차 '의 개발도 진행되고있다. 일본에서는 도요타 자동차 그룹의 지원을받는 자발적인 단체 " CARTIVATOR (카 티 베타)가 2018 년 시제품 완성을 목표로하고 있었다. 환경 오염을 발생시키 않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노력중에 있으며 전기배터리 및 다양한 친환경 자동차 산업에 몰두를 하고 있고 전기 자동차의 보급이 많아짐에 따라 다른 문제들도 생겨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