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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자동차 유래 사항 본문
유래는 자동차 제조 기술의 발전을 통해 사각형 삼각형 디자인에서도 충분한 강도를 확보 할 수있게 됐다는 기술적인 이유 외에 호황에 따라 자동차 상태 기모 기호로 처리하게 함으로써 디자인에 강도와 크기를 요구하기 시작했다.안전을 중시하는 모습이 변하기도했다 는 심리적 인 이유 등이었다. 이러한 일련의 디자인이 이른바 '당근 차'의 이미지를 확립시킨라고도, 꼬리 지 느러미 시대의 미국 자동차는 베트남 전쟁 진흙탕 싸움 이전의 미국의 "오락에 시간을 보냈다 즐거운 시대"의 상징으로 또한 플 랫 데크 시대의 미국 자동차는 로우 라이더 등의 사용자 정의 영화의 자동차 추격전 에 사용되는 같은 튼튼한 무거운에서 무법자 자동차로 ( 머슬카 등) 포드 머스탱, 혹은 일관되어지게 보인다 그 주소 중후 감에서 " 아메리칸 드림 포드 머스탱"을 구현하는 것으로 이미지 되어졌다.
1960 년대 후반부터 사소한 코치 빌더의 소멸이 두드러졌다 시작했다. 그것은이시기 쯤부터 모노코크 구조가 스포츠카와 고급 승용차에 보급하기 시작해 바디 차체 개념이 사라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 혹은 같이 1960 년 대 후반부터 3 차원 CAD 가 자동차 제조 산업에 진입 한 것으로, 자동차 디자인의 디지털화 도 서서히 볼 수있게되어있다 . 1970 년대 가되면 지우오지아로 과 간디니 에 따르면 "쐐기 모양"디자인이 주목. 공기 저항 감소를 목적으로 한 '플래시 표면 "화의 확립이라고도 말할 미래 적이고 샤프한 스타일은 스포츠카 업계를 석권했다. 그 특징은 코 전체가 쐐기 모양 (삼각형)을 한 매끄러운 전에傾型코와 허리 라인이 후방에 걸쳐 제기가는 그 앞쪽으로 기 움 자세의 형상이다. 다운 포스 를 만들어 빠른 성능을 향상시켜 주며 무게 중심 이 뒤쪽에 참가한 전투 태세 같은 스타일링을 통해 속도감과 생동감이 연출되는 효과가 있었다. 또한 전조등 을 몸에 저장하는 개폐식 헤드 라이트 는 플래시 표면을 달성하며 코의 경사를 강화하는데 최적의 구조 였기 때문에, 쐐기 모양 디자인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그 쌍방의 유행을 가속시켰다. 일본에서는이 스타일이 1970 년대의 소년들에게 인기입니다 "슈퍼카 붐 '을 일으켰다. 덧붙여서 "슈퍼카"라는 명칭도 이때 탄생했기 때문에이 시대 이전의 고성능 차량에 대해 '슈퍼카'라고 부르는 일은 거의 없다 .
1987 년 뮌헨 1980 년대 이후 1970 년대 두 차례의 오일 쇼크 에 따르면 휘발유 가격 상승과 배기 가스 규제 에 의해 공력의 중요성이 양산차도 의식되기 시작한 데다 프레스 성형 기술도 진화함에 따라 공기 저항을 의식하면서도 실내를 넓게 설계 할 수있는 '마루'와 '뿔'을 조합 한 디자인으로 자동차 업계 전체가 서서히 변화 해 간다 [81] . 따라서 사각형 상자 형 디자인은 사라 비롯해 웨지 모양도 이전과 같은 명확한 에지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부드러운 것이되었다. 또한 철 · 도금 제였다 전후 범퍼 는 수지 제로되어 몸 전체의 일체감이 더 증가하게된다 [91] . 1990 년대 후반에는 AT 의 보급과 전자 제어에 의한이지 드라이브가 자동차의 블랙 박스 화를 가속시켰다 위해 디자인 "제품 의미론 ( 제품 의미론)"을 주시 비롯해 헤드 라이트 유기적 같은 디자인 ( 인간 의 눈과 맹금류 의 눈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를 도입하는. 또한 자동차 부품의 표준화나 플랫폼의 공통화도 1990 년대부터 가속 일로를 걷고있다. 2000 년대 에는 대중 차와 양산차에서도 쐐기 모양 화가 가속했으며 종래의 "마루"와 "모서리"등 업계의 트렌드 없어 설계의 다양 화가 진행되어갔다.
그러나 안전 규칙이 늘어난 것으로 앞 부분 내지 몸 전체가 부풀어 두께를 갖게 이전처럼 자유로운 디자인을 찾는 것은 어려워졌다. 또한, 컴퓨터 에 의해 공력 성능 분석이 눈부시게 발전함에 따라 디자인의 폭이 오히려 좁아지는 것을 이어진 . 그 이형 헤드 라이트의 고도화에 따라 세로로 길게 늘인 같은 전조등의 거대화과 LED 화에 의해 조명 류의 디자인의 자유도가 증가함에 따라 각 업체들은 조명과 미등 에 그 자동차의 개성을 발견 비롯해 한때 몸의 조형에 주력하는 자세는 상대적으로 적어 수밖에 없었다 2010 년대 에 들어서면서 지금까지의 단순한 직선적 인 프레스 라인을 사용하지 않아도 몸에 깊이를 가지는 입체적이고 복잡한 모 양을 갖게하는 것이 가능하며,이를 통해 단순한 조형 에 있으면서도 바디 부분에 물결 치는 국부적 인 음영이 발생하게되었다. 혹은 1990 년대부터 클래식 , 로우 기술 을 주시 할 조짐이 각 분야에서 볼 수 시작하고, 빠이쿠카 의 출시를 필두로, 2010 년대에 고급차 스포츠카에 있어서도 과거의 전통적인 클래식 자동차 이미지 를 방불케하는 디자인이 주류가되고있다.이미지는 변하지 않기 때문이다. 2020 년대 이후는 자동 운전 의 실용화하여 인테리어 디자인 의 조 형이 더욱 주목 받게 될 가능성과 완전 자동 운전에 의해 자동차 사고가 전혀 발생 얻어야 자동 차 디자인에 대해 자유롭게 정도가 현격히 상승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동차의 존재 의의가 좌우 새로 운 디자인 시대에 돌입하려고하고있다.